«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Today
Total
반응형
관리 메뉴

7번국도

굽이굽이 흘러가는 남한강이 보이는 단양 카페 '산' [전지적참견시점/전참시/이영자추천카페] 본문

나들이/카페

굽이굽이 흘러가는 남한강이 보이는 단양 카페 '산' [전지적참견시점/전참시/이영자추천카페]

7번국도 2020. 5. 5. 19:14
반응형

굽이굽이 흘러가는 남한강이 보이는 단양 카페 '산' [전지적참견시점/전참시/이영자추천카페] 

제가 좋아하는 카페 산을 소개 해 보려 합니다.

개인적으로 단양을 좋아해서 일 년에 두세 번 꼭 방문하는데요

그중 가장 좋았던 카페 산을 소개해드립니다.

 

 

 

카페 산은 페러글라이딩을 할 수 있는 전국에 몇 안 되는 카페예요

날씨 좋은 날 가면 페러글라이딩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이 날도 패러글라이딩 체험하시는 분들이 참 많았네요^^

 저는 패러글라이딩을 체험해보지 못했지만 제휴 할인을 받으면 

고프로 촬영까지해서 대략 8만원 정도에 이용할 수 있다는 것 같습니다

 

잠깐 패러글라이딩 하는 어린이 동영상 잠깐 감상하고 가실게요~

환호해주는 분들도 계시고 괜히 저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뷰가 정말 멋지죠? 이 날은 유독 날씨가 좋아 패러글라이딩 하는 사람들이 많았네요

흐린 날은 기상여건상 보기가 힘듭니다.
운이 정말 좋았어요~

(미세먼지때문에 일 년 중 이런 풍경을 볼 수 있는 날이 점점 줄어들어 슬프네요ㅜㅜ)

알록달록한 패러글라이딩의 색과 풍경과의 조합이 정말 멋지네요

 

 

카페에서 바라본 뷰는 대략 이렇습니다. 저 멀리 석회암지대도 보이고 

저는 남한강이 굽이굽이 흘러가는 모습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유유히 굽이쳐 흘러가는 남한강을 보며

인생에 대해서도 한번 생각해 보게 되는 ㅎㅎㅎ
카페 산이 매력적인 이유입니다.

 

 

이렇게 바깥쪽에 테라스도 있어 뷰를 감상하기 좋습니다.

산 정상이라 햇빛이 세기 때문에 선크림 바르고 테라스를 즐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론 풍경이 좋은 카페인만큼 카페 안 보다 테라스를 추천드립니다.

 

 

카페 안의 모습은 대략 이렇습니다. 햇빛을 피해 피신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ㅎㅎ

 

단점은 산길을 올라가 야하기 때문에 초보 운전자에겐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만

저도 처음에 올라갈 때 정말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길을 잘못 들어서 막 다른 길에서 차를 마주쳐서 후진하고;

지금은 표지판 같은 것들이 많이 전보다 생겨서 불편하지 않게 올라가실 수 있으실 거예요.

멋진 뷰를 생각한다면 산길을 올라가야 하는 고생은 참을만하지 싶습니다.

눈이나 비오는날엔 운전초보자 분들은 조심해주세요^^

 

앞으로도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좋은 카페들을 종종 포스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