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Today
Total
반응형
관리 메뉴

7번국도

완연한 가을 파주 신세계 아울렛 나들이/짬뽕맛집 추천 본문

나들이/여행

완연한 가을 파주 신세계 아울렛 나들이/짬뽕맛집 추천

7번국도 2020. 11. 7. 19:41
반응형

완연한 가을 파주 신세계 아울렛 나들이/짬뽕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신세계 아울렛에 다녀온 후기와 근처 맛집을 소개해 보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날씨가 어느덧 쌀쌀해지고 슬슬 패딩 입을 때가 돼서 바람막이를 하나 사러 다녀오게 되었어요. 저는 패딩보다는 바람막이를 좋아해서, 안에 내피를 껴입는 두툼한 바람막이를 하나 사러 아울렛에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예전에 여주나 김포 아울렛에 갔을 때 막상 매장은 넓은데 살게 없어서 실망했던 기억이 있었는데요 지인한테 파주 신세계 아울렛을 추천받았습니다. 대체적으로 평을 들어보니 신세계 계열 아울렛이 좋다네요! 

 

 

자유로

 

원래 아침 9시에 막히기 전에 일찍 출발하려 했는데 늦잠을 자느라 11시가 넘어서 출발하게 되었어요. 고양에 진입하면서부터 길이 막히지 않았지만 서울을 벗어나기 전까지 강변북로는 정말 길이 많이 밀립니다.ㅜㅜ

 

 

자유로2

 

조금 달리다 보니 아울렛 간판이 보이네요~ 파주 쪽으로는 올 일이 거의 없어서 자유로는 잘 타지 않는 도로인데 가을에 이렇게 와보니 느낌이 정말 색다르네요. 어디서나 늘 보던 도로지만 같은 듯 다른 느낌. 북쪽으로 가는 길이라 그런가요? 홍상수 감독의 영화 속에 들어온 기분이 들었습니다. ㅎㅎ

 

파주 신세계 아울렛 운영시간

매장 10시 30분 - 오후 9시
식당가 11시 - 오후 9시

*설날(구정)/추석 당일 휴무 

*11-4월은 매일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

*식당가 페점 30분 전 주문 마감

1644-4001

 

아주 중요한 정보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아울렛전경

 

나도 모르는 사이에 가을이 이렇게 다가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새 바빠서 단풍 드는 줄도 몰랐는데 올해 첫 단풍구경을 아울렛 와서 하네요.^^

 

아울렛 안에 이렇게 분수로 조경도 잘해놓아서 힐링도 되더라고요. 순간 놀이공원 왔나? 하는 기분. ㅎㅎ 개인적으로 분수 조경을 아주 좋아해서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신세계 아울렛이 좋은 점

신세계 아울렛이 좋았던 점이 무엇이냐 하면 바로 클래식한 아이템들이 굉장히 많았다는 점이에요. 사실 아울렛에 가는이유는 철이 지나도 잘 바뀌지 않는 디자인 제품들을 사러가는데요. 어차피 신상이랑 똑같이 생겼는데 할인 많이 받고 사는 맛 아니겠나요? ㅎㅎ 근데 막상 가보면 잘 팔리지 않는 잡다구리한 상품들만 많고 클래식한 아이템들이 별로 없어서 살것도 없고 한적도 많았는데 정말 클래식한 이월 상품이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앞으로 신세계 아울렛만 이용할 생각이에요.ㅋㅋ 제가 올려놓은 사진 보시면 딱 감이 오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아래는 파주 신세계 아울렛에 있는 매장이니 가시기 전에 확인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1층 상
1층 하
2층
3층

 

금강산도 식후경 아울렛 근처 짬뽕 맛집

 

전국5대짬뽕입구
전국5대짬뽕간판

 

파주 신세계 아울렛을 나와 근처 식당가를 찾다가 중국요리가 당기기도 하고 위 간판을 발견해서 들어갔습니다. 아울렛에서 차로 10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전국 5대 짬뽕집이라는데 맛은 과연 어떨지?

 

 

짬뽕집사인모음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간 장소군요.ㅎㅎ 나름 유명 맛집인가 봅니다.

 

 

가게인테리어1
가게인테리어2
가게인테리어3

 

가게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습니다. 딱히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은 그런 곳이에요~

 

 

탕수육
볶음밥
짬뽕

 

탕수육, 볶음밥, 짬뽕 이렇게 기본 메뉴를 시켰습니다. 확실히 평타 이상은 합니다만 전국 5대 짬뽕집이라는 것엔 음^^;; 잘 모르겠습니다. 사실 웬만한 장사 잘되는 중국집은 맛이 상향평준화가 되어있어서 맛없기가 힘들죠.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있는 중국집 맛입니다. ㅎㅎ 탕수육은 찹쌀로 튀겨서 쫀득해서 좋았고, 불을 센 걸 쓰는지 볶음밥도 짬뽕도 불맛이 많이 나서 좋았습니다.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3
메뉴판4

 

메뉴판 사진을 첨부해 놓았습니다~!

 

 

가로수길

 

식당 앞 가로수길이 개인적으로 정말 좋았는데요. 드라이브 코스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가족, 친구, 연인들과 아울렛 쇼핑 후 식사하시고 드라이브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름 덕후라 가을을 별로 안 좋아했는데 오늘은 가을이 좋아지는 날이었어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한 번 다녀와보시길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